공지사항
콜센터(1577-7590) 및 알림메시지 발송 장애 및 정상화 안내
- 이름 경영정보팀
- 등록일2021-04-12
- 조회수866
○장애 발생 기간
- 2021. 4. 13(월)
○장애 발생 원인
- 네트워크 장비 장애
○장애로 인한 영향
- 콜센터(1577-7590) 연결 불가
- 알림메시지 발송 장애
- 홈페이지 접속 장애
서비스 장애로 인해 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공제회에서는 금번 장애발생의 근본 원인을 규명하고 바로잡기 위해
관련 시스템을 조속히 정비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 이전글 정보시스템 작업 안내 (2021.4.24) 2021-04-21
- 다음글 정보시스템 작업안내(4.14) 2021-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