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서비스 헌장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의 회원을 위한 다짐입니다.
33만 회원·100만 가족을 향한 새로운 약속
33만 회원·100만 가족을 향한
새로운 약속
행정공제회 임직원 일동은 회원과 가족의 생활안정·복리증진을 위해 회원만족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 01.
우리는 회원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제공하겠습니다.
- 02.
우리는 회원이 신뢰하는 자산운용으로 최고의 수익증대를 추구하겠습니다.
- 03.
우리는 회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소통을 활성화하고 회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생활화 하기 위해 '회원서비스 실천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임직원 일동
회원서비스 실천기준
회원서비스 실천기준
-
- 우리는 회원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제공하겠습니다.
- 회원의 목돈마련과 노후대책이 필요한 다양한 급여제도 개발 및 생활지원 확대 회원복지시설 기금의 혜택 범위 확대 및 고품격 서비스 제공 공제상품 신청 서류 절차 간소화 및 실시간 안내서비스 제공 회원의 궁금사항을 신속하게 안내하기 위한 상담시스템 지속 개선
-
- 우리는 회원이 신뢰하는 자산운용으로 최고의 수익증대를 추구하겠습니다.
- 안정적인 수익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최대의 자산증식 추구 조직의 역량 강화를 통한 효율성 증대 투자사업에 대한 철저한 사전분석과 사후관리로 운용자산 리스크 최소화 경영현황의 정기적 공개 및 상시 감사체제 운영
-
- 우리는 회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소통을 활성화하고 회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모든 업무를 회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신속·정확하게 처리 공제회 발전을 위한 제안 및 개선요청 시 적극 검토 반영 회원참여 확대와 만족도 조사를 통한 회원과의 신뢰 증진 어떤 경우에도 회원의 의견을 최우선하여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