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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공시

회원서비스 헌장

대한지방행정공제회의 회원을 위한 다짐입니다.

29만 회원·100만 가족을 향한 새로운 약속

29만 회원·100만 가족을 향한
새로운 약속

행정공제회 임직원 일동은 회원과 가족의 생활안정·복리증진을 위해 회원만족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 01.

    우리는 회원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제공하겠습니다.

  • 02.

    우리는 회원이 신뢰하는 자산운용으로 최고의 수익증대를 추구하겠습니다.

  • 03.

    우리는 회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소통을 활성화하고 회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생활화 하기 위해 '회원서비스 실천기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2011년 대한지방행정공제회 임직원 일동

회원서비스 실천기준

회원서비스 실천기준

  • 우리는 회원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제공하겠습니다.
    회원의 목돈마련과 노후대책이 필요한 다양한 급여제도 개발 및 생활지원 확대 회원복지시설 기금의 혜택 범위 확대 및 고품격 서비스 제공 공제상품 신청 서류 절차 간소화 및 실시간 안내서비스 제공 회원의 궁금사항을 신속하게 안내하기 위한 상담시스템 지속 개선
  • 우리는 회원이 신뢰하는 자산운용으로 최고의 수익증대를 추구하겠습니다.
    안정적인 수익원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최대의 자산증식 추구 조직의 역량 강화를 통한 효율성 증대 투자사업에 대한 철저한 사전분석과 사후관리로 운용자산 리스크 최소화 경영현황의 정기적 공개 및 상시 감사체제 운영
  • 우리는 회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소통을 활성화하고 회원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모든 업무를 회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신속·정확하게 처리 공제회 발전을 위한 제안 및 개선요청 시 적극 검토 반영 회원참여 확대와 만족도 조사를 통한 회원과의 신뢰 증진 어떤 경우에도 회원의 의견을 최우선하여 결정